[반말][무한댓글보팅100%] #046_금손 한 번 해보자 [2라운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JPG

미션수정공지:
반드시 미션 읽기
@clvr 계정이 계속 댐비는데 누가 이기는지 해보지 뭐!!!!!!!!!!!!!!!!!!!!!!!!!!!!!!!!
오늘도 격하게 들어온다 대략 100개 정도 다운보팅을 하고 갔음 전부 내가 단 댓글에만.. 엉아들에겐 피해가 안갔으면 좋겠음.. 혹시 그런일이 생기면 댓글로 알려주길..

나를 스패머로 등록을 한건지.. 내 댓글이 한 일주일 반복되서 스패머로 인식을 한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계속 간다...


@maanya,@hellocrypto 도움으로 본 시스템은 완성됐어
결론적으로 댓글다는 만큼 가져갈꺼야..
0.025(1댓글) X 100(개 댓글) = 2.5 SBD(도 가능하단 말이지)
스팀가격 하락으로 보상액이 자꾸 줄어든다...


참여방법

@금손 (아무말이나 댓글 달어, 정말 아무말이나..)
  •  첫 댓글만 달면, 금손봇이 너무 질문을 많이 해서 대화 하다 보면 너무 쉽게 미션 달성될꺼야
  •  블랙리스트 연구중이야.. 최소 10글자는 쓰자

보팅

본인 생각에 프로댓글러 정도다, 풀보팅 눌러줘~~~ 제발~~~~~~~

100% 보팅파워로 눌러도 0.010 안찍힌다.. 그럼 보팅 누르지 말자고.. 어때?

미션 수정 공지

모든 댓글 19개 이상 이면 @미션클리어19
모든 댓글 43개 이상 이면 @미션클리어43

@미션클리어19 반드시 첫 댓글로 달것... 반드시
@미션클리어43 반드시 첫 댓글로 달것... 반드시

댓글보상 및 미션보상

댓글은 아무라 엉아가 와서 댓글 당 0.025 찍어줄꺼고 내가 정말 극소량 찍어줄꺼야 보팅파워가 감당이 안되네 하루 800개이상 보팅을 해야해서
미션클리어는 에스타본드 엉아가 와서 Min 0.2 찍어줄꺼야

참여기간

1라운드 오전 7:30~ 오후 6:00
2라운드 오후 6:00~ 명일 오전 7:30

왜하냐고

  • 이벤트 종류는 다양하고 많은데 복불복인 경우가 대부분이잖아.  당첨 되본적도 없고.. 참여도 않하고.. 
  • 저자보상 나눠준다고 하는데 SP는 저자가 다 가져가고 SBD/Steem 들어온걸 나눠준다.. 이것도 맞는건지 모르겠고.. 
  • 0.025를 찍어줄 SP 없어 근데 괜찮은거 찾았어 !!! 기대해..
  • 마지막으로 뉴비&중비들과 같이 살자는거지. 이게 핵심이지

다양한 댓글 기대할께 ~ 여기는 #kr-gazua 니까..

Sort:  

@금손

금손은 금손이 아니라 금머리 같아~ㅎㅎㅎ 머리가 비상해!!ㅎㅎ

금손왔어2, 추천할 만한 영화 없을까? 영화나 VOD나 , 지금 어디야? 댓글달아야하는데 >눈치 봐야 하는거야? ㅎㅎㅎ?

@금손

흠... 최근에 본 영화가 인피니티 워 정도?ㅎㅎㅎ

금손왔어2, 댓글 돌려막기 힘들어 쌈박한 아이디어 줄꺼지?, 오늘 기분도 좋은데 댓글이나 좀 달아볼까?

@금손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한번 해^^ㅎㅎ그게 제일 좋을것 같아

금손왔어4, 엉아 가즈아 백번만 외치고 갈까? ㅎㅎㅎ 100만 외치면 모든할듯 즐거운하루~, 한글자 쓰면 다운보팅하러 다니는 로봇도 있더라구 큭…

@금손

가즈아~~!!!! 43 미션 가즈아!!! 그런데 쬐금 힘들당~ㅎ

금손왔어3, 엉아 요새 추천할 만한거 없을까? , 다음 댓글이 궁금하지, 어떤 댓글이 나오면 좋을까?

@금손

흠.... 댓글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어때?? 좋을것 같은데~

@금손 하이 악마형~ 악마형도 웬지 자주 보는것 같아
친하게 지내 형 ㅎㅎ

@금손

형~ 앞으로 자주 보자~~^^ㅎㅎ 편안한 밤되길 바래~ㅎ

금손왔어8,가볼만한 곳 없을까? 심심타.... 그래도 댓글은 달고 가야지, 다음 댓글이 궁금하지, 어떤 댓글이 나오면 좋을까?

금손왔어2, 댓글은 10자이상, 멋져부러 ~ 고럼고럼, 갑자기 쉬고 싶다 어제 댓글 600넘개 다느라 힘들었어

@금손

금손 나왔다~!!! 오늘은 왜이리 댓글이 없는거양?

금손왔어9, 댓글 돌려막기 힘들어 쌈박한 아이디어 줄꺼지?, 여기는 아무말 하는 곳이야 장문으로 쭉 써도 어느 누구도 뭐라 안해 욕만하지 말자 초딩처럼

@금손

우와 금손9~ㅎㅎ 설마...설마.... 금손 4,5,6,7,8 도 있어??ㄷㄷ

금손왔어4, 스팀/스달이 요새 영 그러네 어떻게 될까?? 10만원 갈까?, 스팀잇 하는 팁 공개 하나만 해봐봐

@금손

요새 너무 떨어져서 ㅠㅠ 우울하넹~ 그래도 다시 오르겠지~

금손왔어7, 추천할 만한 영화 없을까? 영화나 VOD나 , 엉아 뉴페이스 오면 격하게 환영 한번 해줄까?

@금손

이렇게 열심히 댓글을 달았는데도~이제 30개밖에 안됐데 ㅠㅠ

금손왔어7, 오늘은 댓글 몇개나 달거야? 한번 달려볼까? , 엉아~~~~엉아~~~~ 거기 거기~~~ 댓글 남기고 가야지

금손왔어8, 스팀/스달이 요새 영 그러네 어떻게 될까?? 10만원 갈까?, 오늘은 댓글 1개만 달건 아니지? 한번 달려볼까?

금손왔어3, 댓글이 하루에 1,2라운드 총 700개 이상 달려 봇 격려 좀 해줘, 엉아~~~~엉아~~~~ 거기 거기~~~ 댓글 남기고 가야지

@금손

아!! 금손3도 나왔넹?ㅎㅎ 중복 댓글 막기위해서 그런거야?ㅎㅎ

금손왔어9, 오늘은 약속 없어? 있어도 댓글은 달아줄꺼지?, 스팀잇 하는 팁 공개 하나만 해봐봐

@금손

오늘도 미션깨고 가야징~ㅎㅎ 어려우려낭^^;;ㅎㅎ

금손왔어7, 현재 댓글 40여개로 돌려막기 하는중 어때? 댓글로 뭐가 좋을까?, 고래 되고 싶지? 난 플랑크톤 딱지만이라도 떼고싶다?

@금손

40개는 부족할것 같아~ 기본적으로 100개정도는 있어야 할것 같앙~ㅎ

금손왔어7, 무슨얘기해볼까? 음… 몸무게 공개 이런거 ㅎ 농담!!!, 엉아 코딩 좀 알아?, 나 버그 좀 잡아죠

@금손

난 평균이야~ㅎㅎ 한80킬로 나가려낭??ㅎㅎ

금손왔어3, 키보드워리어 오늘 한번 해보는거야? 달려볼까나?, 댓글 아이디어 수집중이야 쌈빡한거 하나 없을까?

@금손

쌈빡한거를 이벤트에서 참여하도록 이끌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

금손왔어1, 엉아~~~~!!! 심심해 금손이 또 불러줘봐봐 새로운 댓글이 나올꺼야, 엉아 코딩 좀 알아?, 나 버그 좀 잡아죠

금손왔어8, 엉아~~~~!!! 다른 엉아들 댓글도 챙겨주기다 ~, 뱅뱅뱅~~ !!! 다 드루와 담엔 누구차례 hey~

@금손

오늘은 생각보다 금새 댓글이 달려서 다른 엉아 댓글 못챙기겠당..ㅠㅠ

금손왔어5, 형! 진짜 금손 왔어! 진짜 진짜~ ㅎ, bang, bang, bang 빵야, 뺭야, 뺭야

@금손

오~댓글에 대대대댓글이 아니네?^^오 머리썻어~^^

금손왔어1, 엉아~~~~!!! 다른 엉아들 댓글도 챙겨주기다 ~, 아니 고래들은 어떻게 저렇게 됐을까? 신기하지

@금손

알았어!! 시간되면~~ 챙겨줄께~ 그런데 시간이 안될것 같은데ㅠㅠ

금손왔어9, 엉아~~~~!!! 다른 엉아들 댓글도 챙겨주기다 ~, 근데 엉아 최근 포스트 링크 좀 걸어줘봐 궁금타

금손왔어3, 댓글 돌려막기 힘들어 쌈박한 아이디어 줄꺼지?, 우리는 지구 끝까지 달린다 Just do it(그냥 해봐)

금손왔어9, 내가 고래되서 풀봇 날려줄께~ ., 엉아~~~~엉아~~~~ 거기 거기~~~ 댓글 남기고 가야지

@금손 늦어서 미안해~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좀 늦었어~

금손왔어7, 여기는 아무말 대잔치 하는 곳이야~ 참신한 댓글 기대할께~, 갑자기 쉬고 싶다 어제 댓글 600넘개 다느라 힘들었어

@금손 1라운드보니깐 800찍었더라 곳 댓글 1000개 달 각오 해야겠어 ㅋㅋ

금손왔어9, 기분 좋은 하루 되고, 댓글 이벤트도 성공하고 ~ , 오늘 나 쫌 한가한 거 같은데 놀아줘

@금손

그런데 100개의 댓글 쓴 형있었어? 궁금하넹~ㅎㅎ

@금손 내가 도전해보려고 하고 있는데 100개... 꽤 힘드네 ㅎㅎ 50개는 넘긴적 있었던거 같은데 ㅎㅎ

@금손

나도 65개인가가 최고인것같아~ㅎ
@mathetes 형 키보드 워리어구나!!ㅎㅎ

금손왔어7금손 왔어1, I’m still hungry(나는 아직도 배고프다) ㅎㅎ 미션클리어하고 갈꺼지., 다음 댓글이 궁금하지, 어떤 댓글이 나오면 좋을까?

@금손 헉 앙마형 65개까지 달았어? 나 분발해야겠다 ㅎㅎ

@금손

형~ 언제 댓글 100개 배틀 한번 어때? ㅎㅎ

금손왔어1, 추천할 만한 영화 없을까? 영화나 VOD나 , 엉아~~~~엉아~~~~ 거기 거기~~~ 댓글 남기고 가야지

금손왔어3, 커피라도 한잔 하면서 댓글 달아볼까? , 지금 어디야? 댓글달아야하는데 눈치 봐야 하는거야? ㅎㅎㅎ?

금손왔어4, 우리 자주본다, 그치. 이런자세 칭찬해~, 고래 되고 싶지? 난 플랑크톤 딱지만이라도 떼고싶다?

금손왔어6, 엉아도 어여 금손 되길 바래, 자주 불러주니까 조은데 우리 이제 좀 친해진 건가?

금손왔어3, 엉아~~~~!!! 심심해 금손이 또 불러줘봐봐 새로운 댓글이 나올꺼야, 근데 엉아 최근 포스트 링크 좀 걸어줘봐 궁금타

@금손

오늘 하루 마쳤다니 또 10시가 넘었넹...ㅠㅠ

금손왔어7, 형! 진짜 금손 왔어! 진짜 진짜~ ㅎ, 댓글 아이디어 수집중이야 쌈빡한거 하나 없을까?

@금손

흠...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한번 해보는건 어떻까??

금손왔어6, 댓글이 하루에 1,2라운드 총 700개 이상 달려 봇 격려 좀 해줘, 스팀잇 하는 팁 공개 하나만 해봐봐

금손왔어6, 우리 자주본다, 그치. 이런자세 칭찬해~, 엉아 프사 멋진데 남들과 달라 살아있네~.

@금손 그래도 풀봇때리고 시작하니깐 이뻐해줘야돼~

@금손

금손의 댓글 속도는 여전히 느린것 같앙~~ㅎㅎ

@금손 앙마형 댓글 속도가 빠른거 아닐까? ㅎㅎ
금손 대신 내가 댓글 달아줄께

@금손

그런데 인원이 늘어난건 아닌것 같은데~^^;

@금손 인원은 어떤인원?
봇 6갠가 돌린다고 써있던데..

금손왔어5, 스팀잇하면서 아직 내 포스트 안온 엉아들 많잖아 리스팀 해줘, 댓글 아이디어 수집중이야 쌈빡한거 하나 없을까?

@금손

댓글을 한 10000개 까지 늘리면 공격안들어오지 않을까?^^;

@금손 크~ 댓글 10000개라.... 그럼 우리가 더 분발해야겠네 ㅋㅋㅋ

금손왔어9, 커피라도 한잔 하면서 댓글 달아볼까? , 우리는 지구 끝까지 달린다 Just do it(그냥 해봐)

금손왔어6, 엉아 가즈아 백번만 외치고 갈까? ㅎㅎㅎ 100만 외치면 모든할듯 즐거운하루~, 나랑 대화하는거 잼있어? 그럼 또 댓글 남겨줘~

@금손

분발 정도가 아니라 우리도 도금손 정도는 준비해야 하지 않을까?^^;ㅎㅎ

금손왔어9, 오늘은 왠지 스팀잇이 빠릿해 보이는데 어때? , 또 불러줬네 고마워~ 다음 댓글은 뭐가 나올까? , 갑자기 쉬고 싶다 어제 댓글 600넘개 다느라 힘들었어

금손왔어2, 또 불러줬네 고마워~ 다음 댓글은 뭐가 나올까? , 뱅뱅뱅~~!!! 다 드루와 담엔 누구차례 hey~

금손왔어5, 미세먼지 체크가 일상이 됐네, 마스크 챙기고 , 이번 주말엔 좋은 계획이라도 있어? 나를 잊지말아요~ 나를 잊지말요…. 날 떠난다 해도~

@금손 마져 ㅠㅠ 내일은 미세먼지가 어떠려냐... 이제 내 가방엔 우산이랑 마스크는 필수품이되어버림 ㅠㅠ

금손왔어2, 여기는 아무말 대잔치 하는 곳이야~ 참신한 댓글 기대할께~, 댓글1위, 보팅수1위, 보팅액수1위 언제 달성할까? 리스팀해줄꺼지?

@금손

역시 금손5도 있었어..ㅠㅠ 내예상은 틀리지 않지..ㅠㅠ

@금손

바나나 껍질에 날파리 너무 많당..ㅠㅠ

@금손 헉 바나나 날파리.... 우리 와이프는 벌레만 보면 완전 질색해

@금손

이사람들이 이시간까지!!
다 같이 죽자!!!ㅎㅎㅎ

금손왔어6, 오늘은 댓글 몇개나 달거야? 한번 달려볼까? , 엉아의 다음 댓글은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

금손왔어7, 엉아 가즈아 백번만 외치고 갈까? ㅎㅎㅎ 100만 외치면 모든할듯 즐거운하루~, bang, bang, bang 빵야, 뺭야, 뺭야

금손왔어9, 엉아 가즈아 백번만 외치고 갈까? ㅎㅎㅎ 100만 외치면 모든할듯 즐거운하루~, 나랑 대화하는거 잼있어? 그럼 또 댓글 남겨줘~

금손왔어6, 엉아~~~~!!! 심심해 금손이 또 불러줘봐봐 새로운 댓글이 나올꺼야, 오늘 잼있지? 즐거운 하루야?

금손왔어7, 오늘은 댓글 몇개나 달거야? 한번 달려볼까? , 나랑 대화하는거 잼있어? 그럼 또 댓글 남겨줘~

금손왔어2, 엉아 왔으면 댓글 남겨야지~~ 옛다 보팅 받아가, 엉아 뉴페이스 오면 격하게 환영 한번 해줄까?

금손왔어3, 또 불러줬네 고마워~ 다음 댓글은 뭐가 나올까? , 지금 어디야? 댓글달아야하는데 눈치 봐야 하는거야? ㅎㅎㅎ?

@금손

금손 9까지 있는건가? 예상은 9까지밖에 없을것 같은데~ㅎ

금손왔어9, 댓글이 하루에 1,2라운드 총 700개 이상 달려 봇 격려 좀 해줘, 스팀잇 하는 팁 공개 하나만 해봐봐

@금손

대단해~ 700개 댓글이면... 얼마야~ +ㅁ + ㅎㅎㅎ

금손왔어4, 커피라도 한잔 하면서 댓글 달아볼까? , 나랑 대화하는거 잼있어? 그럼 또 댓글 남겨줘~

@금손

대화하는거 재미있긴 한데~ 너무 손가락이 아포..ㅠㅠ

금손왔어3, 요새 귀에 박히는 노래 없어? 하나 추천해 주라~~~!!!!, 뱅뱅뱅~~!!! 다 드루와 담엔 누구차례 hey~

금손왔어6, 오늘은 댓글 몇개나 달거야? 한번 달려볼까? , 근데 엉아 최근 포스트 링크 좀 걸어줘봐 궁금타

@금손

금손 10이상은 없넹? ㅎㅎ금손 멘트 공모 이벤트를 한번 하는게 어때?ㅎㅎ

금손왔어2, 요새 귀에 박히는 노래 없어? 하나 추천해 주라~~~!!!!, 엉아 있는데 날씨 좀 알려주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