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엘리어트 파동을 보면 '상승'이 다가왔음을 알 수 있다!!!

in #kr-gazua6 years ago

갑자기 비트가 폭락해서 흑두루미형들 다들 울고 있지?!
근데 너무 걱정하지 마! 내가 조만간 상승한다는
엄청난 증거를 들고왔어!!!

지금 비트코인 가격을 일봉으로 보면 이런 모양이 나오잖아?!
여기에 이렇게 이렇게 하얀색 짝대기를 그어보자구!!!

50.jpg

그리고 엘리어트 파동이론 책에 나온 그림을 보자
어때?! 왼쪽 빨간네모에 있는 그림이랑 비슷하지?!ㅋㅋㅋ
사실 파란색이 더 떙기긴 하지만...
그냥 우리 상승장이라고 생각하자!!!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어느 순간 치고 올라가는거야!!!
해뜨기 전이 제일 어두운 법이라잖아 ㅋㅋㅋㅋ
다들 걱정마~

Sort:  

행복회로보소

실화냐

실화여야지... 구라면 안돼 나 쥬금...ㅠ

그치 가는거지? 가즈아!!!!!!!!!

가...가자....털썩....ㅠㅠㅠ

이글보고 추가풀매수

이 글 보고 풀매도

오. 엘리어트 파동 멋지다. 가쥬아.

희망회로 돌리시는군요~ㅎㅎㅎ

이렇게라도 해야 살지 형....

지금나는 2 넣었는데 0.3이되었다.
하늘을 뚫는 떡상이아니면 나는 살아남지못한다....

믿슙니다. 쿠멘~ ^^

...C지점이 아니길 바랄뿐이다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572.53
ETH 2995.5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