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하아 시간 진짜 빠르네...

in #kr-gazua6 years ago

뭐만 조금 하면 밤 열시야...
할건 많은데 하는건 없는데 할일이 없는데 왜 할게 많을까?
에잉... 머리 좋았으면 좋겠다.
머리가 나쁘니까 뭐든지 느리고 모르고 답답하기만하네...

Sort:  

시간 무쟈게 빠름니다 모든 산업이 발달되면서 특히 it 산업의 포화와 발전으로 시간이 100 년전에 비해 1.5 배 빨리 간다구 하더라구요
아무말대잔치 한번 하구가요ㅎㅎ

헤헷 형님! 시간이 빨리 가는 만큼 배우고 쌓이는것도 많아야하는데, 그건 적어서 안타깝습니다 ㅠ
노트북이 조금 빠르면 더 많은걸 할 수 있을까... 괜히 낡은 컴퓨터 탓만 하네요 ㅎㅎㅎ

동생 뭘 했는뎅
시간 가는줄 모르고 ㅎㅎ
그케 머리가 나쁜것같진 않은데요 ?

힝 확실히 머리가 좋은편은 아니야 누나 ㅠ 그냥 책조금 보고 컴퓨터 조금 하면 10시...
뭔가 쌓이고 배우는건 적은데 시간은 훅훅 가서 슬퍼요 ㅠ

머리가 적당히 좋아서 그래
머리가 진짜 나쁘면 몰라서 행복하다 그랬어
ㅠㅠ

아 그... 그런거였어!!! 조금 좋은건가 나도...?! 헤헷 뿌듯뿌듯하네 ㅋㅋㅋ
그래도 기왕이면 좀 더 좋았으면 좋겠다 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본인 스스로 만족하는게 제일 중요한거 같더라고요.. 화이팅!

즐기면서 해야한다...는 말씀이지요 종민형님?!
헤헷 고마워요!!! :D

머리가 너무 좋으면 또 골치 아프대. 생각이 넘 빨리 많이 동시에 하게 돼서.

우오... 머리좋은 사람들도 나름의 개로개로가 있는거구나... 빨리 많이 동시에라니...
부러운데 안부러운 느낌이야 ㅎㄷㄷ 속도가 빠르면 양이 늘어나는거고만 ㅠ

ㅋㅋ 난 모르지만 누가 그렇다 하더라고~

그냥 잠시, 명상의 시간을....ㅋㅋㅋㅋ
쿠보라는 아이디가 사마가 붙으면 좀 어울려용 :D
개인적으로 ㅎㅎㅎ

오오 헤헤 뭔가 기분 좋네요! 사마가 잘어울린다니...! 으쓱으쓱 해요 ㅎㅎㅎ

뭘 모르는데?? (이거 반말 태그 맞죠??? 초면에 반말해서 죄송요. ㅜㅜ)

가장 모르는건 어떤 코인이 오를지랑, 그리고 요즘 푸는 문제집 문제 답이 아리까리...
그냥 더하고 빼는건데 왜 자꾸 안맞는지 몰라 ㅠ

음.....흠....

흐우음음...ㅠㅠ

포스팅좀 자주 해 주세요

퇴근하고 밥먹고 운동하면 하루 끝
쳇바퀴 도는거 같아 ㅜ
전역해서는 진짜 내 일을 할텐데 걱정이다
그땐 즐겁게 할 수 있길!

어어 쨔베는 똑똑하잖아! 잘 할 수 있을거야!!!
자대가면 술 많이 먹지 말고 ㅋㅋㅋ 간부들은 회식이 많으듯
밤마다 술먹느라 힘들겠더라 ㅠ

나도.. 근데 멍청한게 좋은듯하기도함. 문제 해결했을 때 뿌듯함이 장난아님 ㅎㅎ

헤헤 맞어 다 하고나면 뭔가 뿌듯하더라고! 근데 며칠 지나고 보면 겨우 이렇게 밖에... 싶은건 조금 함정 ㅠ 우엥엥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