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는 반말 태그]오늘 아침에 갑자기 떠오른 정말 좋은 코인!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돈벌게 해주는 코인이 정말 좋은 코인!

미안해, 형들.
월요일 아침부터 썰렁한 걸로 낚아서... ㅋㅋ

아침에 출근해서 신문보니까, 내가 속한 직업군의 평균 사망연령이 66세라네,

물론 젊을때 자살한 사람도 포함되어 있다보니 평균이 좀더 낮아지긴 했겠지만, 내가 알기로 모든 직업군 중에 평균 사망연령이 가장 낮은 것으로 알고 있어.

평균 사망연령이 가장 높은 직업군은?

성직자들, 목사, 승려, 신부 등등...
이들은 모두 평균 80세가 넘는 것으로 알아.

성직자가 왜 오래 살까? 금욕적인 생활때문에?
아니, 내 생각엔 심지어 뻥을 쳐도 사람들이 다 믿어주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
사람들이 내 말을 무조건 믿어준다면 아마도 스트레스가 적어서 오래 살겠지.

월요병에 힘들어 하는 형들도 있겠지만, 다들 힘내자.

Sort:  

낚을려면 미리보기 방지 멘트 정도는 넣어야...ㅋㅋㅋ
Screenshot_20180423-120129.jpg

그러네. ㅎㅎㅎ

힘내좌!!

아자아자아자!

목사도 스팀잇에서 어뷰징하더라. 진짜 목사인진모르겠지만ㅋ.ㅋ

말세다, 말세. ㅋㅋ

ㅋㅋㅋㅋ

목사도 잏을건 다있지않겠어?
욕심 분노 명예 재물
그런거 절제한다고 없어지지않거든

허.. 100세 시대에 평균 사망연령이 66.. 힘내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겠당..

아흔까지만 하자 스팀잇

어떤 코인인지 끝까지 읽었는데 안나오네..ㅎㅎ 아.. 낚였구나...

블비형 직업이 예술계인가봐. 나도 그 기사 읽었는데 내 직업군은 리스트에 없네. 살날을 더 의미있고 재미있게 사는게 좋지.

힘을내요 벌선생님~~

고마워, 그런데 여기는 가즈아야. 반말!

진짜? 그래. 알았다ㅋㅋㅋㅋ

아냐 형 금욕생활로 인한 스트레스가 상당할텐데....?
그나저나 "돈벌게 해주는 코인이 정말 좋은 코인!" ㅋㅋㅋ

서로 욕을 많이 해대서 욕먹구 오래사는거 아닐까?

이거 수명 어뷰징 아니야?? 헐..

ㅋㅋㅋ
수명 어뷰징...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37.68
ETH 2661.8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