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ㅎㅎ천스파 찍었다.+ 이벤트(마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ㅋ 임대스파 먹튀툴 ㅋㅋㅋㅋㅋㅋㅋ
천스파 축하~축하~!

블루엔젤은 1004스파 모아야징~ ^^

@주사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dice(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

Sort:  

🎲주사위를 굴려 4 이(가) 나왔습니다.

4로 끝남~! 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실망하지 마세요.
@bluenge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오홋~!

4로 끝나다닝~ ㅋㅋㅋㅋㅋ

요청에 의한 댓글 삭제~!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두번굴려서 당첨무효
좀,,

쏘리... 미안... 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쳇~! 어느 주사위인지 얘기 안해서 다 돌렸구만...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