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드가 일한 흔적을 발견함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먼저 내 눈썰미가 별로라는 것부터 밝히고 시작할게.

오늘 전에 보지 못하던 아이콘들이 눈에 띄었어.
아래 캡처를 잘 봐.

steemit alteration.png

언제부터 생겼는지는 모르겠어. (아는 형 있으면 말해줘.)


그래서 아이콘을 클릭해봤어.

빨간 네모는 레딧이야.

reddit.png
레딧(reddit)

난 개발자가 아니라 이용하지 않는 곳이라 관심이 없었을 수도 있어.


보라 네모는 링크 퍼가기야.
steemit share.png

스팀드, 스팀디비, 비지에서 링크를 퍼갈 수도 있게 해놨어.


결론:
하드포크20, SMT출범 등 바쁜 와중에도
네드는 스팀잇 사이트도 손보고 있었어.

이제 달나라 갈 일만 남았다.
가즈아~

Sort:  

레딧이 생긴건 한 다섯달 전쯤으로 아뢰옵니다..

1글 1우주여행 시대 가즈앙~!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덕분에 웃고 갑니다ㅎㅎ

네드
오늘도 기타치고 놀던데요~~??
ㅎㅎㅎㅎ

지는 기탈 치건 말건 직원들 시키면 됨다.

ㅋㅋㅋ암다운님... ㅋㅋㅋ

오 형덕분에 알았어. 고마워😁👍

드디어 발견!! 가즈아~!~

댓글보니 꽤 전에 생겼나보네. 몰랐는데 ㅎㅎㅎㅎ

오오오... 어느새 저런 기능이?

일하는 네드~~~ 함께 가즈아~~~

꽤 예전부터 있던 것 같은데....ㅋㅋ

이런 좋은 기능이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포스트 공유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busy.org를 바로 이동할 수 있어 편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