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일요일, 제주+ 125번째 아침 일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8122018 |



8월 12일

IMG_6890.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밤새 번개가 치고 꽤 많은 비가 내렸다. 아침에도 비가 좀 오더니 지금은 다시 쨍쨍해졌어. 덕분에 자다 일어나서 베란다 창 닫고, 세탁실 창 닫고... 다 닫았더니 너무 더워서 에어컨 틀었다 껐다가 잠을 완전 설치고 결과적으로 늦게 일어나버렸어. 뭐, 그래도 일요일이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면서 위로하는 중.

IMG_6891.JPG

세어보니까 벌써 125번째 제주 아침 편지더라. 그동안 1장에서 2장 정도 사진을 함께 섞었으니까 아마 형들에게 보낸 우리 동네와 제주 풍경이 거의 200장 정도 되겠어. 벌써 꽤 많은 양이 되었네. 때로는 하루 정도 쉴까 하는 생각도 했었고, 마땅한 사진이 없어서 고민했던 날도 있었는데 주절주절 특별한 내용 없이도 그간 잘 채워 왔다. 건너 뛸까 하다가도 '누군가는 이 글이 올라오길 기다리는 사람이 있겠지(!)'라는 믿음도 있었던 것 같아. 그 덕분에 1년 넘게 살면서도 그냥 지나쳤던 집 주변 풍경을 다시 보게 되는 계기도 되었어. 제주가 예쁘다는 사실도 재확인. 앞으로도 쭉쭉 가자. 이제 코인들도 충분히 바닥을 본 거 같은데 쭉쭉 갑시다!

다들 편안한 일요일과

해피스팀라이프


01.jpg

Thanks @mipha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기다리는 사람 바로 나네...ㅎㅎ

키위형이 있어서 내가 계속 써야 해 ㅎㅎㅎ

125번째 아침 축하해 형^^

늘 고마워, 호돌형 ㅎㅎ

제주도에서 살고.싶은 1인
저도 1번째 제주도 아침편지 써보고 싶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오세요 ㅎㅎ 제주 좋아요.

일요일은 늦잠자도 되짘ㅋㅋ
이제 제주인 다됬구만!
재주만 부리면되겠어?

아직도 더 많은 재주가 필요해? 운동하지, 요리하지, 방송하지, 모형 조립하지, 노래하지, 글 쓰지... ㅋㅋㅋㅋ

제주에서 재주는 아론형이 다부리고있었군 ㅋㅋ
그럼 그 많은 재주로 이제 주민들과 친해지기만 하면되나?

뭐 굳이 주민과 ㅎㅎㅎ 친할 사람들과만 친하면 되는 거지.

오 그렇지.ㅋㅋㅋㅋ

여기는 비한방울 못봄 ㅜ

원래 서귀포와 제주는 날씨가 달라 ㅎㅎ

편안한 주말 되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한주 동안 화이팅입니다!!

넵. 아가는 잘 크고 있나요? ^^ 아나볼릭님도 화이팅입니다.

형만큼 부지런한 사람 없음! ㅅㄹ ㅎ~~~~~~~ ㅋㅋㅋㅋ

ㅅㄹㅎ 누가보면 위험한 생각할 거 같다 ㅋㅋㅋㅋ 근데 스팀 폰트가 바뀐 건가? 왜이리 어색하게 보이지? 특히 형 아이디는 유독 볼드로 보이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