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스팀몬스터 여행기

in #kr-game6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에 발을 살짝 담궜다... 장인은 도구를 탓하면 안된다고 했는데. 나는 장인이 아니니. 도구 좀 탓해야겠다...

"이것을 데리고 어떻게 싸우지... 너무 한거 아니냐... 개발자님... 하나 정도는 골드로 줄 수 있잖아..."

사실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 역시 게임은 하나 하나 배워가는 재미가 있어야지^^

앞으로 스팀몬스터 이야기도 가끔 풀어보려고 한다.

"아래 전우들이여 잘 싸워보자..."

Sort:  

시작하셨군요. ^^

어둠의 늪에 발을 모으고 담군 느낌입니다. 스팀질을 더 하려고 했는데. 매진되었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몬의세계로 ㅋㅋㅋㅋ

포켓몬 지우처럼 스몬의 세계로 떠나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 몬스터는 뭔가요!? ㅎㅎ

스팀으로 카드를 사서 하는 게임인데. 자신이 뽑은 카드에 의해 보팅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저도 알아가는 중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제 스팀몬스터 안하면 안될것 같은 분위기예요 ㅋㅋㅋ

그러게요. 저도 모르게 스팀질을 하려고 총알을 준비하게 되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웰컴입니다. 킥스타터 가서 지르세요!

glory7님의 격려에 따라 총알장전해보겠습니다^^
노리쇠 전진! 준비된 사수로부터 1발 격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세상에 쓸모없는 것은 없다고,
이 친구들도 분명 제 역할이 있을 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mzing Post sir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so much^^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