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aguna Mountain Campground $ Anza Borrego Desert State Park

in #kr-galkamalka6 years ago

이제야 들어와졌어 사막가는거 보다 더 힘든거 같네
왜인가 했더만 이런 장관을 숨겨놨구먼
딱따구리 구멍은 진짜 커피 뿜을뻔 했어
산하고는 다른 묘미가 있네...
너무 부럽다 나도 가고싶다!
난 이 사진들 보고 뭔가 자유를 느꼈어!
나 지금 이상한가? 고마워 이건 두고두고 기억날거 같아!

Sort:  

Katie,
PLEASE!
PLEASE, DON'T FENCE YOU IN!

하이고,
이거 나중에 남편한테 혼나는거 아냐?

그치? 이참에 확 날라가 버려? ㅋㅋㅋ
남편은 점점 아짐이 되가고 내가 아저씨가 되어가..
요즘 남편이 나보고 아저씨 라고 블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있을때 잘 하구.....
너같은 친한 아저씨 있음 한명 소개시켜줘.

ㅋㅋㅋ 그래야겠쥐
아저씨들 모임좀 봐야겠구먼
나도 아짐이나 끌고 등산 동호회 가입한번 고려해 봐야겠어
고마워 오늘도 끝내주게 멋진하루!

말루만하지 말구 잘 봐아!
글구,
초보자는 동호회 가입하는게 좋아. 그래야 비용도 절약되고 좋은데두 많이 가게 되지.
아짐 응댕짝 때려가면서 열심히 해야되.
자기두 멋진 하루!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