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키보드 바꾼 이야기

in #kr-funfun6 years ago

학기초면 아이들에게 늘 하는 말이 있다.

너희들은 나의 모든 것을 닮아야 한다. 외모, 지적능력, 신체적능력, 심지어 성격까지...다만 절대로 주변 정리정돈 하는 것은 닮지 말거라.

그렇다. 내 책상은 늘 어지럽다.

안타깝게도 아이들의 책상은 거의 나와 비슷한 지경이 되었다. ㅠㅠ

아무튼 너무 복잡한 책상에 자리를 좀 줄여보고자 크기가 작은 키보드로 바꾸게 되었다.

Logitech K380

857A4733-980A-4461-B8DE-5E82A2F58F52.jpeg

꽤나 만족스러운 디자인이다. 크기도 작고 동글동글 키, 그리고 깔끔한 차콜 색깔.

블루투스로 연결하기도 편리하다. 키보드 상단의 노란색 버튼을 길게 누르면 연결할 수 있고, 최대 3대까지 연결할 수 있다. 그래서 난 1번은 폰, 2번은 컴퓨터로 연결해두었다.

가장 중요한 점.

CB952BB2-F94B-4818-B936-C9E331BD5F5B.jpeg

책상에 여유공간이 조금 더 생겼다. (조금 더 위에서 넓은 범위를 찍었으면 의미없는 리뷰가 될 듯 하여 여기까지만 보여준다.)

키보드도 바꿨으니 열심히 일해야...하는데 ㅠㅠ 새 키보드와 업무 열정은 별개인 것을 확인할 뿐이다.

Sort:  

간편한 블루투스 연결~~ 매력적이네요. 폰에 연결해서 쓸. 수 있다는 것도요ㅎ

네 키 하나만 누르면 폰으로 전환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해요 ^^

키보드와 업무 열정은 별개 ㅋㅋㅋㅋ
근데 키보드 진짜 이뿌네요~^^

ㅎㅎㅎ 키보드를 바꾸면 스팀잇도 열심히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잘 안되네요 ㅠㅠ

키보드는 참 예뻐요 ㅎ

예전에 저도 무선으로 바꿨다가 다시 유선으로 복귀했어요.ㅋ
아무래도 배터리도 자주 바꿔야 하고 간혹 오작동이 있어서...
요즘은 예전보다 성능이 분명 향상됐겠죠? ^^;;

아직 오류가 난 적은 없어서 불편함을 잘 모르겠어요. ^^ 가시고기님이 무선 쓰던 시절보다 성능이 좋아진 걸까요?

ㅎㅎ 새 키보드와 업무 열정은 별개인것을 확인하셨군요 ㅎㅎㅎㅎ

네 ㅎㅎㅎ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깔끔한 장패드 끌리네요 ㅎ

ㅎㅎ 장패드는 교육청 행사에 출장갔다가 받은 기념품이에요. 처음 받았을 땐 별로 맘에 안 들어서 서랍장에 받아두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참 맘에 들었습니다. ㅋ

나의모든것을 닮아야한다 ㅋㅋㅋ 재밌는선생님이시네요

ㅎ 하지만 아이들은 닮지 말라는 것 하나만 닮네요 ㅠ

로지텍이 여러모로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아이패드 프로 키보드 겸용 커버를 로지텍 걸로 사봤었는데 튼튼하고 좋더라구요 :)
짧은 가을 방학같은 연휴가 시작되었어요~ 푹 쉬셔요 ;)

키보드 겸용 커버도 있군요! ㅎ
송블리님도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