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 : 게임] 여름 데일리룩 꿀팁 전수 들어와!

in #kr-funfun6 years ago

_SAM4962.JPG

하이찌니루~!

이번주 뻔뻔한 스티미언의 주제는 게임입니다.

게임하면~!


4ad96c8b6ea43f6e81a7c3d1bc95695c.gif

나의 인생! 나의 열정!


주제가 게임이니만큼

초딩시절 섭렵했던 옷입히기 게임을

간만에 해보았습니다.

게임 출처 : http://www.43g.com/











안녕,? 오늘의 데일리룩을 선보일까해!

사실 패션은 그리 어렵지않으면서도 복잡한 분야지~^^




teeere.PNG




화려한 옷들이 나의 심장을 뛰게한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






태진아뤀.PNG

스포티한 태진아 룩


옥경아~~~
당신은 나의 동반자~

일명 태진아룩 노란수트가 아닌 캐주얼룩으로
전국의 옥경이들을 환호성 만들게 한다!








청청패션.PNG

청청패션

청록색의 미토콘도리아가 너를 사랑하라고 외친다..!


청빵모자는 필수라구 ^_ ~/

팔토시 한짝은 잃어버렸어~ 하지만,,, but

이런 언발란스가 바로 센스가 되는순간 ★








사진작가.PNG

공항패션

나라고 하는 엘니뇨가 기상이변을 유발한다....


P.A.S.H.I.O.N ? ,,

복잡하게 생각할꺼 없어

그냥 주위에 벗어놓은거 고대로 입으면

이렇게 빠숑이 되는거라구~!









아아~ 집에 이런옷이 없다고?








대학생.PNG

인기 만점 ~! ,, 새내기 대학생 룩


'전설'이라는 것은 오직 나에게만 허락된 표현방법이다.


노란색 꽃무늬티로 화사함을 ,

진달래색으로 화려함을,

두마리 토끼를 다잡았다!

하지만 잊지말라구

뭐니뭐니해도

금방이라도 토끼가 튀어나올것같은

마술사 모자 가 필수템이라는걸!




download.gif

간만에 옷입히기 게임을 하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돋았습니다.

다행히도 지금까지 패션의 감은 아직 죽지 않았네요,

그럼 다음 주제도 기대하며

마무리하겠습니다!

Sort:  

새내기때 정말 저렇게 입고 다니셨나요?
남자들좀 많이 울리고 다니셨겠네요 ㅎㅎㅎㅎ

스포티한 태진아룩ㅋㅋㅋㅋㅋㅋ
추억돋는 게임이네요..

Screenshot_20180520-232444.jpg
보고 또 봤는데 데일리룩을 못정했심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철짤 ㅋㅋㅋ어디서 구해오심ㅋㅋㅋㅋㅋ

앗! 아는형님 이거 김희선편 이었던것 같은데
김희철이 넘 이쁘더라고요~ㅎㅎㅎ

앗 .. 쥬니어네이버에도 있던거네요 !

맞아여! 쥬니어네이버 지분 있습니다

이런 게임도 있군요 ㅎㅎㅎ
옷 정하는거 재미있겠어요~

배꼽티에 어그부츠....
와 저런 여자 어디없나요?

더움을 모르는 친구가 있는데
소개시켜줄게!

이제는 나도 인싸

시타형 안자구 머해
올빼미 다됐넹

나 그래도 요새 일찍자는 편이야. 맨날 아침 6시나 7시에 잤거등 ㅠㅠ

우와 멋진데요 전 아이때 인형 옷입히기 했었는데 그때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downloadfile-19.jpg
어웅 부끄부끄

부끄...

싯타형 얼굴 주먹만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션테러리스트인 제가 봐도 참 난해합니다. 555명 팔로워 기념 이벤트 중입니다. 잠깐 제 블로그에 들러서 참여하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해한가여...ㅠ_ㅠ
한밀리님 이벤트참여하러 가볼게여!!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