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시즌2] 시작!

in #kr-funfun6 years ago

소모임을 회원님들께 떠맡기고 방황중인 소모임지기입니다 ㅎㅎ 죄송 쏴뤼~

대략 10년간 하던 웨딩일을 거의 접고 지금은 전업주부로 살아가고 있는데, 나름 뭔가를 해야 겠다는 사명감에 디지털노마드의 세계를 접하고 저도 함 디노 해봐야겠다 하면서 여기저기 기웃대는 중이거든요.
정말 디지털 노마드는 커녕 그냥 노마드 되는거 아닌가 우스갯 소리를 해왔지만 참 쉬운일은 아니네요 ㅎㅎ

일단 웨딩의 엔딩크레딧이 올라가기 시작했으니 디지털노마드로의시즌2가 어느정도 수준에 도달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아직은 용돈벌이도 안되네요 캬캬캬

걍 한번에 두가지 주제를 은근슬쩍 짬뽕했네용 ㅎㅎ

앞으로는 스팀잇 자주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악순이.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장님 반가워융ㅋㅋㅋㅋㅋ웰컴백!

하루일과표에 적던가 해야겠어요 ㅋ

대장님 이제 웨딩은 접으시는거군요~~
디지털 노마드 시즌 잘 됐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알려주세요 ㅎ

디지털노마드시즌 이제 뭔가 좀 되야하는데 말입니다.. ㅋ

뻔뻔 대장님 이셨군요.^^ 뻔뻔은 어떻게 모임가입해요 그런데?

오 이제 자주 뵙는건가요~

옾챗에선 자주뵙는데 말이죠 ㅎ 또 이거 쓰고 열흘이 지났네요 대박...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