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홈트레이닝..이번엔 성공할까? > <

in #kr-friendship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너무너무 춥고.. 코인판도 시리고...
요즘 이래저래 다들 우울하시죠ㅠ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다 보니 계속 먹고 또 먹고..
또 먹어서.. 코인이 저점을 갱신하는동안.. 제 몸무게는 고점을 갱신하고 있어요 ..

이대로는 안되겠다!!!!!싶어서...
비기너의 자세는.. 역시 장비죠...?
운동을 등록을 해도 가지 않고... 추워서 못가고 일 한다고 못가고 노느라 못가다보니..
이젠 집에서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주말에 집사부일체를 보다가.. 이대호님이 나온 장면을 보고.. 운동이하고 싶다 하며..
주문을 했는데..
그 맘이 잊혀져갈 쯔음.. 퇴근 후 집에 오니 택배가.. 택배가..어마무시하게 와있습니다.

엄마: 너 또 뭐샀어?????? 놓을자리도 없는데 왜 도대체 그러는거야?
나: 이번엔 진짜 할께........... 믿어줘

이건 지난 여름에.. 홈트레이닝을 하겠다고 거실에 펼쳐 놓고 했을 때 찍었던 사진이에요..
아마 제가 스티밋을 첨 시작할 떄였던 것 같습니다..

이번엔 거실에 펼치려고 하니...

니방가져가!!!!!!!!!!!!!!!!!!!!라고 소리지르는 어무니 덕에... 방에서 꾸역 꾸역..해야할 것 같아요...

새로운 아이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핑크랑 레드계열로 다.. 깔맞춤을 했습니다. 음 더 잘될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ㅋ

전부다.. 멜킨에서 구매했는데 멜킨 스포츠가.. 홈트레이닝용으로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았어요..나름 열심히 찾아보고... (정말 이번엔 할께요..)

우선 첫번째는 줄없는 줄넘기입니다. 줄이없어서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으로 갯수도 나오고 소비한 칼로리도 나오기 떄문에 .. 자극받아 열심히 할 수 있지 않을까..?싶습니다.

마사지볼인데.. 두개가 이어져있어요 ㅎㅎ
허리나 목 마사지 하고 할 떄 좋다고 해서 샀는데...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근육을 풀어줄 만큼 마사지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다음은 튜빙밴드입니다. 스트레칭, 요가 , 필라테스, 근력운동 할 떄 다 사용 할 수 있어요. 핸드그립과 발목스트랩, 도어앵커를 같이 구매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아직 한번.. 잡아본 것 밖에 안했어요..)

다음은 스트레칭 밴드입니다. 스트레칭 밴드는... 가장 약한걸로 샀어요 ㅋㅋ 예전에 잘 모르고 젤 쎈거 사.. 하는데.. 네.. 한번하고 다시는 안하게 되어서.. 이젠 쉬운걸로!!

이쯤되니.. 다 붉은색이라 보시는데 눈이 아프실 것 같아요ㅠㅠㅠ
제가 가장 고민하던 폼럴러입니다.
길이도 다양하고 EPP EVA중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중간사이즈 EVA로 구매했습니다.
EPP가 밀도가 높고 고강도 운동 및 마사지를 할 떄 사용 하는거고 EVA가 비교적 강도가 낮은 운동이나 마사지를 할 때 사용 합니다. 죽부인이 되지 않길 .. 기도하며...

이렇게 설명서까지 다 제공되니깐 참고해서 하고 요즘 유트브에.. 홈트레이닝 많이 나오니깐 보면서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짐볼도 구매를 했는데.. 글쎄... 오프너를 따로 주지 않으셨어요ㅠㅠ 누락되었나봅니다. 그래서.. 바람을 넣을 수가 없어요. 내일 다시 요청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짐볼은 스트레칭하기도 좋고 여러가지 운동에 쓰임이 좋기 떄문에 역시 운동법이 함께 와서 ... 도착하는대로 바람을 넣어보려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요가매트입니다. 20mm두깨의 두꺼운 매트를 선택했고 클럽와이드라.. 싱글 침대 만한 사이즈 같습니다. 누워봤는데... 누워자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아.. 이게 아니지 운동하기에 아주 적합한 사이즈이고 남성분들이 사용해도 넉넉한 공간입니다.

이제 곧 옷이 얇아지는 계절이 돌아오니.. 열심히 해서... 봄, 여름에 후회하지 않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대문을 만들어주신 @soyo님과 손글씨와 그림을 그려주신 @sunshineyaya7님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Sort:  

아버님이 싫어 하시겠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미 다... 베란다로 모든 아이들이 옮겨졌어요... 내년 여름에 다시 나올거같은기분이들어요...

@happadaia very good health tool
I hope soon be in our country

it is? thank you :)
have a nice day

요즈음 운동기구들은 참 다양하게도 좋은 것들이 많네요.

ㅋㅋㅋ 그죠? 하기만 하면 되는데... 히히
좋은하루되세요 :)

자....이제 올 여름에 다시 보여주실꺼죠??^^

ㅋㅋㅋㅋㅋㅋㅋㅋ올 여름에... 데자뷰.... 이번엔 진짜 할 줄 알았는데... 이제야 꺼내내요... 주섬주섬..하면서 또 올릴수도있어요 ㅋㅋㅋㅋ

흐음.. 뭔가 과거에 제가 했던 것 같은 일들... 저희집에도 케틀벨과 아령이.. 흐압님은 꼭 성공하길 바랄께요 ㅠㅠ

ㅋㅋㅋㅋㅋㅋ제가 주문한다고 말하니... 친구들 모두가 말렸어요... 자기들 집에 있다고... 포장만 뜯었으니 가져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체육관 인수하시겠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비만 있으면 운동하는 기분이 드는데...
결론적으론 아직까진 포장을 뜯는것 밖엔 없습니다..

윽... 저도 운동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저도 사놓기만하고 .. 할지 안할지는 의문이에요......> <

저도 운동 좀 하려구요 ㅠㅠㅠㅠㅠ 어구 장난아닙니다 ..
벌써 반 성공하신것 같아요 ㅎㅎㅎ

느낌이 왔어요 ㅋㅋㅋㅋㅋ벌써 베란다로... 갔어요 .......
아마 다음 여름에.... 후회를 하고 있을 것 같은.. 모습이... 보입니다..ㅋㅋㅋ

아..앙대여..............

흐압님~~~~ 원래 시작할 땐 깔맞춤으로 깔아놓고(?) 시작해야 동기부여가 잘 되지요~ ㅎㅎ 코인판이 넘 시리네요~ 흑흑~

ㅠㅠㅠㅠㅠ울까요?ㅋㅋㅋ
시리님~~~ 얼른 또 봐요~~ 보고싶어유 ~~ㅋㅋㅋ

그 힘들다는 홈트...
헬스장 가는것보다 집에서 장판까는게 더 힘들다는 홈트...
의지의 힘을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저 그말이 뭔지 알것같아요..
어제 사진찍을때만..깔고... 바로 베란다 직행했어요.........
언제쯤 다시 깔릴수있을지 의문입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