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50살(?) 명성도 기념 그림 이벤트 당첨자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새오!
@xxnoaxx
노아애오.
오늘 아침애 이밴트 결과가 나왔는대오!
주사위 두번 굴려서 상위 3명 총 6명을 뽑는거여써오!

봇[krwhale] 과 중복은 제외할거애오!
중복을 해결하려구 일부로 1분 시간차이를 두어써오!

asdas 사본.png


krwhale은 봇으라 제외

그래서
@ioioioioi
@ljunml
@lalaflor
첫 번째 주사위애서 당첨대셔써오!
꺄아ㅏㅏ아아ㅏㅏ


@ioioioioi
중복이라 제외해써오! 앗 첫번째 주사위애서 당첨대서 당첨은 대신거니 오해하지 마새오!

@umkin
@maikuraki
@newiz
두번째 주사위애서 당첨대셔써오!

자 이재 요 6분들은 어떠카냐구오?
당첨대신분들은
여기
https://open.kakao.com/o/suygBUF
1대1 오픈채팅방 링크애오.
여기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사진이나 그림
혹은 글로 묘사하셔도 대오!
그러캐 신청해주시면 대오.

실제로 픽셀아트나 이런 작업을 할때
그리는 사람은 자기 그림이 무엇이 어색한지 잘 못보는 경우가 이써오.
그럴때 아무리 그림애 소질이 없는 사람이라도 3자가 볼때 어색한 부분을 발견하기가 쉬우니 1대1 오픈채팅방애다가 요청 마니해주새오!
완죤 세부적일 수록 쪼아오!

당첨대신 분들 축하드리구
그럼 안녀어어엉!

앞으로 하찮은 그림채로 그리는거는 가끔씩 댓글을
글보단 그림이 더 적절한 상황일때 불쑥 하나씩 그려드릴 수 이써오!

앞으로 소통 더 자주 하자는 이야기애오!

그럼 진짜 안녀어어ㅓ어엉!

Sort:  

언제쯤 50살 되련지..

동수군 저기 카톡 방으로좀 와바오 동수스타 프로젝트 짜보자

까악까까까까악... 이로온 이로온... 이벤트를 노쳐쏘요 슬포소 우는고에요

앜ㅋㅋㅋㅋㅋ 하찮은 대문 계속 사용해주셔서 꼬마워오.ㅋㅋ
이벤트 그림 다그리고 시간 남으면 그려드릴깨오!
까마귀님도 채팅 오셔서 . 하나만 남기시면 시간 날때 차자갈깨오!

까악까악~^^ 이거슨 조아서 우는고에요~~ 곧 차자 가께요

흑...아쉽다.........

우왓! 당첨!

1대1 오픈 채팅방으로 오셔서 신청 해주새오!

뭐야 난 안된거야? ㅋ

앗 참가할때 @자기아이디 이러캐 남기셔써야조. ㅋㅋㅋ

아 아쉽ㅠㅠ 5등이었네요ㅠㅠ 저 천하제일연재대회 시작했어요. 가끔 놀러와주세용~~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분들 ㅎㅎ

오홍오호호호호호 ㅎㅎㅎㅎㅎㅎ
제가 당첨이되었내오 ㅋㅋㅋㅋ
오늘은 너무 늦었으니 내일 톡방에 들어갈깨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