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이벤트 추가시간!

in #kr-event6 years ago

add.jpg
<5분 추가 당첨을 안내합니다.>

안녕하세요. @realin 입니다.
어제 1000 스팀파워 기념 이벤트 당첨자 발표가 있었는데요.

어제 몇가지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1. 스팀 전송 실수

스티밋에서 전송실수 관련 글을 보면 같이 안타까워하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어떻게 그런 실수를 하지?' 한심해하기도 했었는데요...ㅠㅠ 경솔한 마음이었습니다.
1등 @eunyx 님에게 10 스팀을 전송한 후 2등 @bella99 님에게 5스팀을 전송해야하는데 실수로 그만 ㅠㅠ

전액을 전송해버립니다.

bella99.jpg

띠로리~내게 이런 시련이 ㅠ_ㅠ

다행히 @bella99 님은 저와 같은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이세요. 그래서 소모임 카톡 방에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이렇게 다시 보내주셨어요. @bella99 님 감사합니다!

2. 훈훈한 스티밋

제 1000 스팀파워 기념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되신 @eunyx 님으로부터 10스팀이 다시 반송되었습니다. 무슨 일인가 했더니 이렇게 메모를 남겨주셨어요.

eunyx.jpg

@eunyx 님은 꾸준히 보팅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데요...이렇게 당첨금을 또 나눔하십니다.
이렇게 저는 이벤트를 통해 스티밋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

감사합니다.

3. @eunyx 님 찬조

추가 당첨자 추첨 결과 (2스팀씩 5분)

@cory0210
@crowsaint
@youidoczone
@jhy2246
@hihihohohi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발표도우미 프로그램 썼습니다. ㅎㅎㅎ

5분 축하드립니다. ^^ 2스팀씩 보내드릴게요.


저의 첫 이벤트는 이렇게 끝났습니다.
훈훈하고 사랑 넘치는 스티밋 마을에 힘입어 스팀과 스달이 다시금 날아올랐으면 합니다. ^^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ㅠㅠ 아이폰으로 지갑 전송하면 자꾸 전액으로 보내져요 ㅠㅠ @cory0210님께 또 전액 보내버림 ㅠㅠ
다른분들 조금 기다려주세요ㅠㅠ 죄송합니다

헉 저도 경험했었는데 그런거였군요 ㅠㅠ 핸폰으로 전송은 자제해야겠습니다.

훈훈해지는 내용이네요! 저도 realin님과 eunyx님 처럼 욕심안부리고 퍼다주는 스티미언이 되려 노력해야겠습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 저도 자주 들르겠습니다. 좋은 글 자주 써주세요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감사합니다. 흰눈이 오네요. 좋은 선물 감사합니다.

유이독존님 축하드립니다. ^^

허엌 훈훈함뒤에 당첨이라니 ㅜㅜ
맛난 과자 사먹겠나이다 ㅎㅎ

ㅎㅎㅎ 맛난 과자 값이나 될지 모르겠네요. ㅋ 예전 같으면 치킨 한 마리도 됐을텐데 ㅎㅎㅎ
^^ 축하드립니다.

리얼린님 다시한번축하드려요^^ 역시 스팀잇은 따뜻한세상맞네요 ㅎㅎ 좋은이벤트감사합니다 ㅎㅎ

네 프로댓글러 우부님! 스티밋은 이토록 따뜻한데
전 자꾸 바보같은 실수를 하네요. ㅠㅠ

그리고 우주님 이벤트로 보내주신 소이캔들 잘 받았어요. ㅎㅎ 이벤트 후기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ㅎ

이벤트운이 없는데 당첨이라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eunyx님 정말 멋지네요.
저는 비록(아마도 당연히..) 탈락했지만 당첨되신 모든 분들께 축하의 인사 드립니다.
realin님도 이벤트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어요.^^

가시고기님 감사합니다. ^^ 다음번에 기회가 있겠죠?

역시 우리 뻔뻔 소모임 최고~! >.<

ㅎㅎㅎ 맞아요 ㅎㅎㅎ 우리 뻔뻔 소모임 최고! ㅎㅎㅎ

훈훈하네요 ㅎㅎ 1000스파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정우님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48.02
ETH 2507.6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