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회차[이벤트]인물수채화 그려드립니다 [제작영상(수정)& 주문방법]'event 6th ' I will draw your portrait/How to drow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aah 입니다.

6회차,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20180221_191831.jpg

4회차 당선자@manizu님 수정한 일부를 이번 이벤트 대문으로 1회만 사용해요.^^!

###이벤트 안내

  1. 보팅, 팔로우,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2. 리스팀 해주시면 뉴비인 raah는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3. 사진은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보내시고 1:1입니다. 여러장 보내 주세요.
    이벤트 종료후 당선되신 분들의 채팅방은 폭파되며,
    당선되지 않으신 분들의 방은 다음을 위해 남겨둡니다.
    그러나, 본인이 채팅방에서 나가시면 보내셨던 사진들을 제가 볼 수 없습니다.
  4. 그려진, 이벤트 당선작에 한해서 종이작품을 배송받기 원하시면 10 SBD(steem이나)주시고 주소를 남기세요.
    수채화지는 긴쪽이 50Cm 정도 됩니다.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voting!!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주문안내

이벤트와 별도로 작품을 원하시면 역시 채팅방을 이용하세요
보상은 주시는 만큼 더 밀도있게 '노력'^-------^ 합니다ㅎ? 20 SBD ~ 100 SBD 사이에 원하시는 대로ㅎㅎ

강아지도 가능한가요? 좋아하시는 대상은 무엇이든 제 표현 욕구를 자극합니다...

마스킹, 고무액을 이용하여 풍경화 쉽게 그리는방법

오늘은 예고한 대로 작업영상을 선보입니다.
배워볼 작품은 벗꽃입니다.
20180222_131006.jpg

이것 저것 따라그리기가 취미인 정도의 분이 요걸 따라하시려면
일단 사소한 것을 그리기 위해 한달정도 연습하신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raah는 청각장애인들이나 일반인에게 그림을 가르쳐 본 경험이 많이있어요.

풍경화 쉽게 그리는 설명 후에,
마지막에 스킬 영상과 함께 올리겠습니다.

w01.jpg
w02.jpg

사실은 나무가지를 시원시원한 느낌(필력^^)으로 그리는 게 쉽지는 않아요.
동양화를 해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일단 서예학원이나, 동양화학원에 한 달만 다니시면서
나무 가지 치기를 3주만 연습하세요. 나머지 1주동안 이 그림을 그릴 수 있을겁니다.
저는 다행히 학부시절 가까이하고싶은 사람이 동양화 전공인지라
같은 공간에 있고싶어서 2년동안 전과를 했었지요..ㅋㅋㅋㅋ조...금 배웠어요

w03.jpg

w04.jpg

w05.jpg

w06.jpg

w07.jpg

w08.jpg

w09.jpg

w10.jpg

w11.jpg

w12.jpg

w13.jpg

작업 영상입니다. 2분. 짧아요.

순식간에 번지면서 그림이 완성됩니다. 확인하세요-수정했어요 ㅠㅠ
https://blog.naver.com/raah2/221213801244

봄이 다가오고 있어요...소심하고 성질 더러운 뉴비가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도록
오늘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내일 뵈어요.

Sort:  

그림이 마음에 드네요.
보팅하고 신청해 봅니다.

넵...감사합니다 ^^!

아 지금 기상^^;
보팅완료^^!
신청하고 싶습니다^^
채팅방에 사진 보낼께요ㅎ

제가 잠들 때 일어나셨군요. 이제 주무시려나? ㅎㅎ미친털님의 앞모습이 기대됩니다.

채팅에 사진보내드렸습니다^^;
저는 지금도 한창 달릴시간입니다ㅋ

이벤트 참여 원해요~~ 그림이 너무 아름다워요~

반갑습니다. 채팅방에서 뵙겠습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벤트 참여합니다 :) 보팅 완료!
리스팀 완료 했습니다 :)

아....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다. 채팅방에서 뵈요..^^

동영상을 봤는데 .. 작품이 탄생하는 과정 잘봤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보기만 해야겠습니다. ㅠㅠ
그럼 앞으로도 예술 작품 기대할께요~

늘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시나요님 이제 아주 익숙해요 . 든든합니다...^--------^

초상화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내 그림을 가져보는 것인데 너무 기대되네요...
작업 영상은... 역시나 참 쉽죠 아저씨가 생각나는군요 ㅋㅋ 감상만 잘하겠습니다^^

ㅋㅋㅋ 죄송해요...다음엔 정말, 진실로 쉬운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닙니다 라흐님^^ 올려주시는 그림이랑 작업 과정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ㅎㅎㅎ

이벤 3차 참여해봅니다ㅎㅎ

아...네 기억납 니다. 배우같은 훈남님, 지난번에 못해드려 죄송해요 ㅠㅠ

@raah님 이벤트 기다리고 있었어요!!
신청합니다!

네. 좋은 꿈 응원드리며 팔로우 했어요.^^
개인적으로 여~ 유있는 와인과, 미술관 기행 같은 여행 상품이 있으면 좋겠어요..ㅎㅎㅎ

그려진 내 모습이 보고 싶은데 부탁드릴까요. ㅎ

물론입니다. 반갑습니다. 채팅방에서 뵙겠습니다. ^^

좋은 이벤트 진행하시네요^^
아무튼 좋은 이벤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