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해주세요 #7

in #kr-event6 years ago

Untitled-1.jpg


무상스파 임대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열심히 큐레이팅이나 보팅을 해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돼서 댓글 보팅 이벤트를 열어봅니다!
오늘도 좀 늦었습니다. ^^; 저는 오늘 쉬었는데 다들 쉬셨는지요?


저는 최근 어떤 목표를 세웠고, 함께 목표를 이룰 스티머들을 구합니다!

목표기간은 1주일!

이번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함께 작은 목표를 세우고 이뤄볼까요?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 1주일간 이룰 목표를 간단하게 설정해서 이 글에 댓글답니다.
  • 1주일간 올라올 응원해주세요 글에 진척사항을 댓글답니다.
  • 다른 분을 응원해주는 것도 좋아요!
  • 보팅,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

-- 끝 --

간단하죠?

현재 보팅 보상은 0.04-0.05 정도 되고 풀보팅으로 찍어드려요 :)
보팅 파워 조절해서 0.03 ~0.04로 보팅해드려요.

함께 작은 목표를 이루어가는 스티머가 되어봅시다!

Sort:  

꾸준히 운동하기입니다.

꾸준히 운동하기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항상 빨리 찾아오는 듯 하네요 ㅎㅎ 오늘도 팔굽혀펴기 100개는 완료했고 클레어님의 일주일 목표를 응원합니다 !! ^^

오늘도 100개 달성! 내일도 응원해요 :)
임대받은 스파가 끝났네요 ㅠ 풀봇해서 0.03찍어드렸어용

이번주는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하는게 목표예요~

1일 1포스팅 응원합니다 :)

Vote back please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hey you must try this they are offering free 30 days upvote service for limited time. i am using it for 2 weeks, They upvote my every new post Click here to see the off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9.27
ETH 2668.5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