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만년필이 망가졌습니다. (feat. 멘탈붕괴)

in #kr-diary6 years ago

네? @sndbox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말씀하시는 건가요?ㅎ
저는 제가 진행하는 이벤트를 말씀하시는 줄 알았네요.
그런 규칙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게시하고 해당 글의 댓글로 이미지만 올리면 참가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감기한 얼마남지 않았네요!

Sort:  

네, 맞습니다.
그렇군요..다들 포스팅 링크랑 같이 올리셨길래 제가 잘못 알고 있나 해서요.
그외에 다른 특이 사항은 없나요. 제가 댓글에 올리긴 했는데 영어로 되어 있어서 좀 그러네요.

*Publish a Steemit post using the hashtag #creativecrypto
*Share a link to your post + image in the comments by Wednesday, 10pm EST


다시 확인해보니 링크와 댓글이 참여 조건이었네요.
태그만 달아서는 안 되나봅니다.

저도 포스팅하고 도전해 볼려구요.
이미 작품은 올렸는데 어떨지..도전에 의의를 둡니다.

저도 곧 편집을 끝내고 올려야겠습니다.ㅎㅎ
파이팅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방금 포스팅하고 올렸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443.30
ETH 2653.6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