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5 (액땜한 주말)

in #kr-diary6 years ago

와우. 사진을 한참동안이나 감상했네요! 죽입니다 ㅎㅎㅎㅎㅎ굳!
저런 차를 끌고 바다 드라이브~ 낭만적이에요.
저도 dslr 카메라는 항상 위시리스트에 넣어두고 있는데 ㅠㅋ 내년에는 장만할 수 있길 고대해 봅니다!
좋은 밤 되시고, 한 주의 시작 활기차게 하셔요 :)

Sort:  

일기 상황에 맞는, 그러니깐 제가 상상하던 모습과 최대한 가까운 현실의 이미지들을 인터넷에서 저작권 걱정 없는 사진들을 힘들게 찾아서 올렸답니다. 그래서 실제의 모습과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만 제가 바라던 모습과 흡사할 것입니다. ㅎㅎㅎ

요즘에는 DSLR이 너무 무거워서 적당히 타협한 미러러스 카메라로 많이 가더라고요. 저는 요즘에 아예 카메라 안들고 다니고 휴대폰으로만 찍고 다니고 있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확실히 DSLR이 있으면 휴대폰과 다르게 찍을 수 있는 사진이 다르기는 합니다.

행복한 꿈 꾸시고, 행복한 한주가 되길 바랍니다. ^^

헉. 직접 찍으신 사진인줄..ㅋㅋㅋㅋ
네네 미러리스도 알아봤었지요 ㅎㅎㅎ 하지만 렌탈도 미루고 있다는.. 요즘 휴대폰 화질도 많이 좋아져서 dslr과 견주어 손색없는 컷들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dslr 만의 매력이 확실히 있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주의 시작 되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