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방바닥을 뒹구르고 싶었지만...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손글씨에 작게 그리는 그림들 볼때 본격그림도 엄청 잘그리실것 같았는데
인물화를 저리 잘 그리시다닛 와아아 감탄감탄!!
머리카락이 하올한올 쏴라있네^^
저는 맷데이먼 말고 데인드한이 떠오르는데 둘이 엄청 닮았짜나요>.<
앞으로 그림도 자주 올려주세요~

Sort:  

셋 다 이미지가 비슷해서 그런가봅니다! 하나의 그림으로 세 사람의 미남 얼굴을 떠올릴 수있는 건 큰 행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시간이 넉넉할 때 하나씩 올려보도록 할게요 어제는 진짜..방바닥에 붙어있었거든요 ㅋㅋ그러다 지쳐서 일어나서 그린겁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