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년만에 다시 만난 팬텀!! 오페라의 유령 공연영상 봤어요.

in #kr-daily4 years ago (edited)

헉.. 벌써 수요일이네요.
지난 이틀간 레시피 테스트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주말이야기를 오늘에야 적어봅니다.

주말에는 뭐 하셨어요?
전 원래 책을 읽으려고 했었는데...
#stayhome #withme 프로젝트라며
오페라의 유령 공연영상을 무료로 보여준다길래 넋 놓고 그거 봤답니다.
(48시간 한정이라 지금은 링크가 비활성화 되어있어요. ㅠㅠ)

image.png

제가 첨 뮤지컬이란걸 본건 토론토에서 본 오페라의 유령이었어요.
당시 어학연수 중이라... 완전 극장 끄트머리 학생석에서 감상했죠.
배우들 얼굴도 잘 보이지 않는 거리였지만.. 완전 감동, 완전 감탄...
취직하고 (당시 휴학중) 월급을 받으면 꼭 오페라의 유령을 R석에서 보리라 다짐했었어요. ㅋㅋㅋ

그러고는 세월이 흐르며 여러 뮤지컬들을 봤지만...
그래도 저의 원픽은 오페라의 유령입니다.
공연보고 나오면서 샀던 CD를 정말 마르고 닳도록 들었거든요.
제가 들었던 그 CD는 사라 브라이트만 버전이었어요.

작년말, 부산을 시작으로 올해는 서울로 올라오는 월드투어팀의 내한공연이 있었어요.
올해는 꼭 공연을 보리라 다짐 했었는데.. 바쁘게 살다가 티켓 예매를 놓치고...
설상가상으로 팀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나오면서 남은 공연이 취소 되었죠.

그러니 공연영상을 보게 된 이 상황이 어찌 기쁘지 아니하겠습니까.

이번에 본 공연은 25주년 기념공연으로
여주 크리스틴 역은 시에라 보게스!

image.png

사라 브라이트만 목소리에 너무 익숙해서, 다른 배우들의 목소리는 그렇게 감동적이지 않았는데
이 언니는 목소리도 예쁘고, 연기도 잘하는것 같고, 얼굴도 인형같아요.
완전 취향저격!!

게다가 커튼콜이 끝나고 마치 쿠키영상처럼...
제작자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짠 나타납니다.
"아저씨가 왜 거기서 나와?"

25주년 기념 공연이라... 인사를 하고 싶었나봐요.
무대감독, 음악감독 영국 팬텀팀 등등 고마운 사람들을 열거하며 감사를 표하고 관객들에게 박수를 부탁합니다.
그 다음엔 “ My angel of the music” 이라면서 초대 크리스틴인 사라 브라이트만을 무대로 부르더라구요.

사라 브라이트만은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아내였고, 아내의 음역대에 꼭 맞는, 아내를 위한 뮤지컬을 만든 것이 바로 오페라의 유령이라고 전해지고 있죠.

아무튼 .. 사라 브라이트만과 25년간 함께 공연했던 4명의 팬텀들, 그리고 이 무대에 섰던 5번째 팬텀까지 나와서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그리고 모든 앙상블들과 함께 하는 마무리.

좋은 공연을 봐서 주말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

Sort:  

이걸 못 본...

스티밋에 적고 싶었는데... 주말에 하필이면 집에 노트북이 없어서...
저는 스티밋은 노트북으로만 하거든요.
아이고... 일찍 소문 낼껄...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