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엔 곱창과 노래방이죠 (Feat. Hey Hey Hey~)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예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wony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불금하시고 계신가요?ㅋㅋㅋ
저는 일찍부터 불금을 시작하고 끝을 맺고.. 이렇게 의식의 흐름에 따라 스티밋을 하고 있습니다 :)

오늘의 시작은 곱창집에서 시작을 했어요.

단골집을 향했습니다. 오자마자 어 왔어???ㅋㅋㅋ 라며... 하아 민망했습니다. 앉자마자... 늘 있던 일이라는 것처럼 맥주를 그냥 가져다 주십니다. 2차 당황...ㅋㅋㅋ

이 집은 말입니다 곱창도 정말 맛있지만 대창이... (최고입니다)

딱 이미 다 구워진 상태로 나옵니다. :) 보기만 해도 맛있찌 않습니까??? 대창 느끼하다는 편견은 없어져야 합니다!!! (살찐다는건 편견이 아니기 때문에 말을 하진 않겠습니다.)

부추를 한쪽으로 밀고.. 김치를 올립니다. 구운 김치와 대창의 조합은 참입니다.
포스팅 하는데 가서 딱 한개만 더 먹고 싶은 생각이 마구 들어요...

잘 구워진 대창과 술을 한잔 기울이며 오가는 이야기 속에는 언제나 정겹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다 먹을 쯤 하여 볶음밥을 꼭 시키셔야 합니다.

볶음밥은 언제나 배가 불러도 또 들어가는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배를 믿고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

물론 불금인데 이렇게 밥먹고 끝날 수 는 없습니다.

그래서.... 바로 앞에 있는 노래방으로 향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노래방을 왔는데 말입니다.
솔직히 너무 신났어요!!!!! ㅋㅋㅋㅋㅋ

신청곡 오늘 미리 갑니다 !!! ㅋㅋㅋ (신청곡이 많이와서... 간김에 한 곡 하고 왔어요 :))
편안한 밤..아니 즐거운 밤 되세요 ★ (오늘은 아재... 회식 분위기로다가 부른것 같습니다...하아)

.

라디오 사연 신청 오전에 올렸는데... 사연이나 신청곡 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오셔서 써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golbang님 후문은 언제나 진리인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

Sort:  

Congratulations @happada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이제 하루가 끝나가네요 ㅎㅎ맛있겠네요 음식

ㅋㅋㅋㅋㅋㅋ 주말은 늘 또 새롭게 시작되어만가는 이 신기한 느낌이랄까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헌 하루가 되시길 바랄께요 ★

와우~~~ 가슈?? 급 입니다..ㅎㅎ

ㅋㅋㅋㅋ 안들어보신것 같습니다.. (술취한 아재가 따로 없었습니다...) ㅋㅋㅋ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랄께요 ★

You're a star!

다이어트중인 곱창마니아는 오늘도 이렇게 사진을보고 눈물을 흘립니다.ㅜㅜㅜㅜㅜㅜ

ㅠㅠ 다이어트를 진행하시는 @ronepv님이 멋져보이십니다!!!! 오늘은 제가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저렇게 먹고 그냥 잤다니...아................
아치부터 열심히 눈물을 흘리는.. 그러나 이 매주 벌어지는 낯설지 않은 광경입니다 ㅋㅋ 좋은 주말 되세요 ☆

와우~ 제대로 불금이셨는데요!!^^
짧고 굵게!!!
제가 덩달아 신나네요~~

ㅋㅋㅋ사실 매일 5시에 일어나기 떄문에 저에게 밤 10시는 거의.. (보통분들의 새벽1시와 비슷한 상태가 됩니다 ㅋㅋ) 그래서 짧지만 굵고 빠르게 !! 놀아야 해요 히히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하아.. 곱창.. 대창... 맥주.. 하아...

ㅋㅋㅋ 눈님 간결하지만 싹 정리해주시는 센스! 역시 센스쟁이 눈님 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ㅎㅎ

그렇죠! 볶음밥배는 따로있습죠ㅋㅋ

ㅋㅋㅋㅋㅋ
저렇게 먹고 그냥 자버렸네요.... 아.. 반성하고 또 반성하는 오늘 아침은 낯설직 않아요 ㅋㅋ
즐거운 주말되세요 ^^

우와~
참 자알~ 먹고
자알~ 노내요
ㅋㅋㅋㅋ

ㅋㅋㅋ
불금은 원래 .. 네.. 그런겁니다!! 좋은주말 되시길 바랄께요 ★

밤에는 포스팅 안 봐야겠어 ㅠㅠ

나쁜 사람들 ㅠㅠ

아 배고파 ㅠㅠ

알티님 ㅋㅋㅋ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야밤엔 잘 안올릴 수 있도록 할께요!!!!

군침 고이네요 ㅎㅎ 곱창이 너무 맛있게생겼어요 ㅠㅠ

@asbear님!! 거긴 곱창 대창 파는 곳이있나요ㅠㅠ? 타지에 계시면 한국음식이 생각나고 그러시겠어요ㅠㅠㅠ 아무리 팔아도 또 여기서 먹는거랑은 다르죠!!!ㅋㅋㅋ

@happadai 님 안녕하세요! 한국 스타일의 곱창 파는곳은 제가 알기로 없습니다 ㅎㅎ 그래서 한국 갔을때 실컷 먹고 있습니다. ㅎㅎ
얻고싶은것을 위해 포기할건 포기하는걸 배웠답니다.... ^^
댓글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