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방바닥을 뒹구르고 싶었지만...

in #kr-daily7 years ago

그림 잘 그리시네요.
디카프리오는 지금의 모습이 너무 잘어울려서.. 예전의 그 풋풋하고 싱싱한 얼굴은 낯설어요ㅎ
편안한 주말밤되세요~~~ !!

Sort:  

길마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팔로우가 안되어 있어서 제가 했어요 ^^ㅎㅎ
들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앞으로 자주 찾아 뵐게요!
그림칭찬 감사합니다...그리다가 옆으로 새버리긴 했지만...으하핫....
맞아요 지금 모습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너무...심하게 이뻤어요 남자가...ㅎㅎ

나이가 들수록 잘 어울리는 적당한 모습을 찾아간다는 것이 참 어려운 것 같아요.
특히 젊은 시절이나 특정 모습에 익숙해져있는 배우들에겐..
그런면에서 디카프리오는 참 멋있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이제 서로 자주 소통할 수 있겠습니다. 저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오후 보내세요~

우리도 멋있게 늙어가요 ^^ ㅋㅋ
길마님두 이제 자주 찾아 뵐수 있을 것 같아 기분 좋습니다 ^^
좋은 하루 되시구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화이팅!!

그게 무슨 말씀이시죠?!!!!!!!!!!!!!!!!!!!!!!!!!!
전 늙기 싫어요~~~~~~~~~ ㅠㅠ ㅋ

멋있게 늙을 수 있어요 ^^ ㅋㅋ스팀잇 사람들은 모두 다 멋있는 사람들아닙니까?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