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스터의 <육아맘, 육아대디 다 모여라> 제1회 육아 수기 공모전 수상작 선정

in #kr-contest16 years ago

앗! 벌써 막을 내렸군요.
전 그것도 모르고 한 일주일정도 하는 줄 알았네요.
에고 이번일에 또 수고를 해 주셨네요.
저도 덕분에 옛날 생각을 해본 좋은 기회였습니다.
레이헤이나님 글 저도 맘 저리게 읽었어요.
좋은 결과라 생각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Sort:  

스타쥬노님 감사합니다
마스터의 선정노력도 신경써주시고
제 주머니도 신경써주심에 감사합니다. ^^

뭘요~^^
소철님 주머니가 빵빵해야
여기서 이벤트도 많이하시고
덕분에 저도 참가해 재미도 보고 상금도 받고 할려고 그러는 거지요.ㅎㅎ

좋습니다
그럼 얼렁얼렁 벌어야죠~
그나저나 고점에 물린 치킨부터 탈출해야 할텐데 말이죠 ㅎㅎ

감사해요 주노님~
저도 주노님 글 너무 잘 읽었어요!
따님을 그리 훌륭하게 키워 내셨으니 세상 부러울것 없으실듯 해요^^

레이헤이나 님은 자식들 걱정도 중요하지만
늘 자신을 먼저 챙기세요.
그래야 벽에 0칠할때까지 아이들이랑 재밌게 살죠.^^

ㅋㅋㅋㅋㅋㅋ정답이시네요! 알겠습니다 주노님!^^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