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이의 위로

in #kr-cat6 years ago

헉....어머님 당시에 정말 많이 놀라셨을듯...ㅜㅜ...그런데 봄이 정말 너무 이쁘네요!! 키키님이 오도방정 떨고 싶으셨을 것 같아요(그 맘 백번이해함!!) ㅋㅋㅋ집사로서 넘나 공감!!사진찍을때도 조심조심 햇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ㅎㅎㅎㅎ그동안 사고많이 쳤나본데 ㅋㅋㅋ한방에 녹아내렸을 것 같아요 ㅋㅋㅋ동물을 키우다 보면 예고없이 위로 받을때가 있어요! 우리써닌 얌점히....무릎에와서 앉습니다....울적해하면 ㅋㅋ아는것 같아요! 사람마음을 그죠! ㅎㅎㅎ아...사진진짜 너무 잘찍으셨어요....평생 간직하면서 오늘을 기억할걸 생각하니 제가 다 기분이 따뜻해지네요!! 봄이 넘나 듬직한 샷!! 똘망똘망 귀염귀염 턱시도도 너무 이쁘게 차려입었음 ㅋㅋㅋ

Sort:  

오도방정을 알아봐주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야야님ㅋㅋㅋㅋ
혹시라도 분위기깰까봐 사진을 엄청 조심스럽게 찍고 물개박수치며 오도방정을.....ㅋㅋㅋ
써니는 역시 차분하게 위로해 주는군요!!!하...냥이라는 생명체는 진짜 어떤걸로도 대체가 안되는거 같아요ㅠㅠ 냥이들 파이팅!!!
저희집에서 유일하게 양말도 신고 턱시도도 입었어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