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편평사마귀로 고생하고 계신 분 계신가요 ?

in #kr-beaut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오후 늦게 눈을 떴는데, @inverse 님의 #kr-beauty 태그 활성화에 도움이 될까 싶어 포스팅 하나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ㅎㅎㅎ

요즘 남자 여자 따질 것 없이 모두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 하고 싶은 주제편평 사마귀 입니다.

제가 15년 8월 쯤 사마귀 같은것이 얼굴 전체에 나게 되고 17년도 올해 4 월까지 있었습니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레이저로 지워도 보고, 대학병원가서 약도 받아보고

할 수 있는 걸 다 해봤는데 낫지 않더군요.

우선 편평 사마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편평 사마귀란 ?
    은 여성들에게 특히 잘 나타나는 편평사마귀는 얼굴이나 목, 가슴, 팔, 다리 등에 가장 잘 발생하며 복부나 전신에도 나타나고 얼굴과 몸통 동시에도 나타날 수 있는 질환입니다.

현재는 명확한 치료 방법이 없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게 몇 년이 걸려 없어질지 몇 주만에 없어질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남자인 저도 그랬는데 여성분들께서는 스트레스가 더 심하시겠죠..

그럼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

편평사마귀로 병원에 가게 되면 1. 레이저 시술 2. 면역 치료 두 가지를 권합니다.

레이저 치료를 할 수 있는 경우는 엄청 조금 초기에 발견했을 때만 가능합니다.
(번지는 속도가 너무 빨라요.)

면역치료는 꾸준히 (주 1회) 병원에 가서 바이러스를 몸에 넣고 항체가 자연스럽게 생성되길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레이저 시술 후에 더욱 더 번졌고, 면역치료는 흉터만 남고 효과가 없었습니다.

얼굴 전체에 퍼졌습니다.
갯수를 셀 수도 없이 많았어요.
레이저를 하러 가니 범위로 잡더군요 ㅎㅎ

눈 밑과 볼은 물론이고 눈썹 위 이마는 더 심했습니다.

이 쯤 되니까 이제 민간요법으로 눈이 돌려지게 되더라구요.

편평사마귀가 면역력 약화로 나타나는 것이니 면역력만 회복되면 하루아침에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편평사마귀 치료에 좋다는 것들을 구글링해서 다 찾아 보았습니다.

  1. 프로폴리스 액
  2. 율무

최종적으로는 위 두가지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프로 폴리스도 구매하고 율무도 구매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알약으로 된 것과 물에 타서 먹는 액체로 된것을 아침 저녁으로 꼬박 꼬박 먹었습니다.

율무는 세 가지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1. 율무 팩
  2. 율무 밥
  3. 선식처럼 마시기

거의 한 일주일동안은 율무 밥만 먹고 , 아침 저녁으로는 율부 팩을 하고, 간식처럼 율무를 마셨습니다.
(마시는 율무는 볶음 율무로 하셔야 하고, 팩용은 볶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진짜 마지막 방법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하니
신기하게도 딱 일주일만에 일년 넘게 스트레스를 주던 사마귀들이 사라지더라구요.

지금은 하나도 없답니다 !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지만, 사마귀 카페, 블로그들도 다 오래되어서 신빙성이 떨어지고, 포스팅 할 공간이 없어서 미뤄두던참에 kr-beauty 태그를 통해 경험담을 적어 보았습니다.

아직 치료법이 명확히 없는만큼 혹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 점 물어봐주시면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Sort:  

Nice pictures! Upvoted, following. If you like you might support me back, I am taking part in the open mic contest:
https://steemit.com/photography/@piyarshraval/images-for-nature-photography-hd

편평사마귀는 아니지만
발바닥에 생긴 사마귀때매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예술로승화시킨적이 있죠
진짜 약으로 하면 속에서 더 기승을 부리는거같아요
저도 율무로 해결봤어요 진짜 굿

맞아요 뭔가 하려고 하면 더 발악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율무가 굳인듯 합니다 !!

앗 벌써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편평사마귀를 겪고 계신 분에게는 진짜 엄청나게 도움이 될 정보네요. 다 나으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ㅎ
완전 좋은 정보 감사해요^_^
보팅은 오늘 24시가 지나고 나서 시작하려구요 ㅎㅎ

정말 어딘가에 쓰고 싶었는데 kr-beauty 태그가 있어서 한 번 올려보았어요 정말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ㅎㅎ 아무래도 뷰티태그에 글 쓰는게 조금 망설여지긴 했는데 써보니까 또 나름 괜찮네요 !

오~ 이건 꿀팁이네요~!!

꿀팁 이죠 ! ㅎㅎㅎ 감사합니다 뉴욕 조심히 다녀오세요 !

오~ 역시 민간요법이 짱인거 같아요! 지금은 완치되셨다니 다행이네요~

민간요법을 믿지는 않았는데 이번 일로 조금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지금은 괜찮아 지셨다니 다행입니다. 꿀팁인증입니다!ㅎㅎ

진심으로 도움이 되시는 분들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에고스트래스 많이 받으셨겠어요 ! 꿀팁이네요

네 ㅠㅠ 이제 다 나았으니 보시고 치료 하시는 분들이 느셨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