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24] KISS + 그림 그리는 과정 ★

in #kr-art6 years ago (edited)

[PINKPIG's ART24] KISS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도 틈틈히 그림을 그려서 가지고 왔어요!
어제쯤? 글에 썼던 것처럼 그림 그리는 과정을 같이 담아서 보는 재미가 있도록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일러스트2.png

연애하는 드라마를 보고서, 영감을 받아서 그린 그림입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그림 그리는 과정>


IMG_0131.JPG

여자와 남자의 얼굴 형체를 그렸어요. 사실 익숙하지 않은지라 이 전에도 많은 시간이 있었는데, 생략하게 되었어요

IMG_0133.JPG

이제 몸통을 그려줍니다. 더불어서 앞서 그렸던 얼굴은 수정하지 않고, 좀 더 세밀하게 그려봅니다. 한번 확대해볼까요?

IMG_0135.JPG

나름 속눈썹도 그렸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 아니었네욬ㅋㅋㅋ

IMG_0141.JPG

<배경>

배경은 부엌이에요. 설렘설렘하지않나요!??

IMG_0142.JPG

옷을 채색했는데, 사실 이 옷의 색깔이 가장 고민이었어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느낌을 주는 그림을 생각하고 그린거였는데, 색깔을 진하게 하자니 너무 촌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베이비핑크에다가 약간 회갈색빛 추리닝 바지로 설정했답니다. 그리고 당연히 남자의 옷을 남색이죠!

베이비 핑크랑 남색, 잘 어울리죠?

IMG_0143.JPG



오늘은 좀 새롭게, 과정들을 추가해봤는데요. 초창기 때에는 유튜브로 동영상을 찍어서 같이 올렸었는데, 너무 시간이 많이 드니까 힘들었었어요ㅋㅋ그때에는 동영상 녹화가 기본적으로 어플기능에 깔려있어서 가능했지만 지금은 어케 녹화할 뾰족한 수가 떠오르질 않네요. 유튜브에 올리는것도 물론 힘들구요.

그래서, 이렇게 과정과정마다 제가 캡쳐를 함으로서 여러분과 같이 변화하는 재미를 느꼈으면 합니다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행복하시길!

Sort:  

Wow you are so talented, really love the drawing you made!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ㅠ_ㅠ

둘이 너무 낭낭하고 따뜻해 보여요.. 저도 저런 가정적이고 아담하고 소박한 연애를 하고싶은데 ㅠㅠㅠ현실이란.. 그림그리는과정속에서 피그님의 스토리텔링이 곁들여지니까, 더 그림이 정감있어보입니다:)

아, 잠수전에는 그렇게 했던 것도 같은데.. 지금은 감성이 사라졌어옄ㅋㅋㅋㅋㅋㅋ
알콩달콩하고 소박한 연애 저도 하고싶네용 ㅠㅠ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초식악어님ㅋㅋㅋㅋㅋ이런 움짤을...
제작하신건가여?ㅋㅋㅋ

아니요 유명한 움짤이에요 ㅎㅎ
원작은 어떤분의 4컷만화에서 나오는 장면이에요 ㅎㅎ

어머나! 너무 사랑스러운 그림입니다^^

와.. 매번 놀라는 거지만, 그림을 그리는 분들은 어떻게 저렇게 섬세하게 그리실 수 있는건지..부럽기만 합니닷...ㅠㅠ 정말 잘그리세요!

하하핫..부끄럽네요ㅠㅠ 그냥 취미인데 말이졐ㅋㅋㅋㅋ

취미가 이정도 실력이시면, 나중에 이걸 부업으로 하실 수도 있겠는걸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

핑크피그님 그림도 여전히 아름다워요 ㅠㅠ
커플이 넘 예쁘고 보기좋아요 ~~

끼야~~ 요즘 빠져있는 드라마를 그려주시니 더욱 더 설렘설렘 콩닥콩닥합니다.ㅋㅋ 드라마의 아르콩 다르콩 분위기를 잘 표현하신 것 같아요!!

러블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