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어버이날 캘리 @chocolate1st, @yann03, @uuu95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감성돋는 세 분의 스친님의 문구를 적어보았습니다!


첫번째로 @chocolate1st 님, '꽃잎지던날' 이라는
함축적인 문구를 제시해주셨는데요,

아름다우면서, 뭔가 슬픈 느낌도 들면서,
뭔가 세월이 느껴지기도 하는 단어였습니다.

하지만 캘리는 그냥 예쁘고 밝게 그려보았어요 :)

falling petal calligraphy korean


@yann03 님의 문구는 가족적이고 따뜻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런 해변 위에 함께 있는 모습은 제가 꿈꾸는 가족의 모습이긴 한데요,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습니다.

두가지 버젼으로 만들었는데, 개인적으로 둘다 마음에 들어서 다 올려보아요 :)

원하시는 걸로 가져다 쓰시면 될 듯 합니다!

#1
yann_event.png

#2
yann_event_2.PNG


@uuu95 님은 예쁜 편지지와 함께 어버이날에 딱 맞는 문구를 보내주셨어요.

부모님께서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uuu_event.png


스친님들 덕분에 한동안 많이 못썼던 캘리그라피를 많이 써볼 수 있게 되었어요!

할수록 재미지는 캘리그라피, 혹시 함께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좋은 정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yann03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맘에듭니다~ ^^

마음에 들어하셔서 저도 너무 기쁘네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저..
필리핀 LIFE 로 다시 한번 요청 해도 되겠습니까?? 풀봇요청드립니다 ^^

당연하죠!! 비루한 실력이지만 한번 써보겠습니다-!

거절하실까봐 살짝 긴장 했었는데 ^^ 감사합니다~~ 천천히 해주셔도 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캔서닥터님. :)
넘나 예뻐서 바로 핸드폰에 담아 두었답니다. :D
고맙습니다. :)

마음에 들어 하셔서 다행입니다- 바로 소장해주셨다니 뿌듯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자료 공유 감사합니다~

텐션업님 반갑습니다 :)

Ini sanggat keren sahabat (indonesia) @cancerdoctor

들어와서 보니 대략 이해를 했습니다.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아직도 스팀잇 세상 초보로써 배우고 알아야 할 것들이 이리 많은 것에 대해서 극복을 해야 할 것들이 많네요..ㅋㅋ 화이팅 해 보겠습니다.

되게 잘 쓰시네요 ^^
제가 글쓰는거 되게 좋아하는데 캘리그라피는
한번도 해 본 적이 없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64.69
ETH 2650.49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