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eet and meat 다녀왔어요!View the full contextzorba (69)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브리즈번에 계시는군용 고기도 맛있어보입니다ㅎㅎㅎ 삼주 정도 살았었는데 근황 계속 전해주세요! 잘 보고 갑니다 :)
저도 가끔 오는 곳이지만 호주살이 근황 전해볼게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