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USD1 바이낸스 상장! 트럼프 연관 스테이블코인, USD1이 쏜 화살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7 months ago 예~ 스팀잇이 일반 블로그나 소셜미디어하고는 좀 다른 면이 있긴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