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얘기] 241012 _ 시간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30초! 정말 뭐할라 하면 참 애매한 짧은 시간(?)인데... 매달리기 같은거 하면 정말 시간이 길게 느껴지죠! 저도 기회되면, 30초 매달리기 한 번 시도 해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ㅎㅎ 네 건강에 좋습니다.
함 해보세요.
조금만 꾸준히 하면 몸에서 좋아지는
느낌을 느끼면 재미도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