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1102] 해녀가 되고자 퇴사하는 직원을 응원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13 hours ago 해녀의 꿈을 이루고 계신 그 분의 열정적이고 아름다운 삶을 응원합니다~! ^^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