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친구야, 왜 아이들에게 노비가 되라고 하나..?View the full contextyh70 (72)친절한 잠실약사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아빠들은 현대판 머슴ㅎㅎ 빠져나오지못하는 감옥에 갇혀있기도 할듯요^^
저는 탈출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애들은 탈출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