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낙서장] 260623 _ 끄작끄작 ~~!!

  • 원칙에서 작은것을 하나면 어겨도 그 대가를 반드시 치르게 된다. 생각하기엔 별 대수롭지 않은것 같은데 항상 그렇다. 단순하게 똑같이 반복한다는것 그게 실력인것 같다.

  • 잘한 일 : 장모님께 과일보내드린 일 무거워서 사다 드시기 힘듦

  • 감사한 일 : 조금은 차분하고 냉정해진 나를 보며 감사

끄작끄작 ~~!!

Sort:  
 29 minutes ago 

카카형 늘 행복하길 바라~!!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