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808] 연휴첫째날 - 체험활동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일단 돌아갈 때 무언갈 가지고 가야 체험 활동을 열심히 ㅎㅎ 가죽 동전 지갑을 득템을 햇내요 ㅎㅎ
뭔가 득템할 거 하나라도 있어야 체험놀이 할만하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