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고기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앗 ~~!! 저도 어제 돼지 갈비를 친구들과 먹었습니다 ^^ 주말엔 꼬기를 먹어 줘야 ^^ 휴일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