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중앙화, 탈중앙화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edited)제발 !! 일단 스.달이 풀로 발행이 되는 시점이 빨리 오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