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조개구이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저는인천이라 아직은 조개구이 집을 제법 봅니다 월미도나 연안부두만 가도 아직은 많이 있거든요 ㅎㅎ 겨울엔 치즈 듬뿍 조개 구이도 참 ㅁ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