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맛집 #277] 제주맛집30 - 오가네View the full contextraah (76)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edited)혹시 저것도 흑돼지갈비 아닌가요? ㅎㅎㅎ 저도 한달째 거기 계신줄 알았어요
만약.. 흑돼지갈비 였다면.. 제주에 있는 동안 1일 1흑돼지 먹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