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95] 내 더위 사가라!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문제는... 여기는 겨울에도 따뜻한 서귀포라는 겁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