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폭설 속의 꽃🌼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하얀 눈 속에서 주황색 꽃이라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