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 #50] 서귀포 치유의 숲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관광객이 많지 않더라구요. 저 역시 관광객으로 왔을 땐 이런 숲보다는 바다로 갔었죠!
전 바다말고 늘 이런 곳으로 왔었는데 매번 무례한 관광객들 때문에 안좋았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