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요맥주View the full contextpeterpa (74)in Korea • 한국 • KR • KO • 19 hours ago 위에서 찍으니 잔이 좀 커보이는데.. 덥고 습하니.. 시원한 맥주 한잔이 부럽네요.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