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스팀잇이 달라졌네요View the full contextpepsi81 (72)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이제 모바일로 사용하기 편하게 나오면 글 올리기가 더 편할 것 같아요. ^^
그렇죠 모바일이 최고 입니다^^ 딱 인스타 처럼만 되면 좋겠습니다...
그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