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842] 재봉틀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어머니가 평생을 사용하셔서 추억 돋는 아이템이죠 ㅠ
재봉틀은 발로 밟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 요즘 재봉틀은 자동식이라서 그 맛(?)이 다소 약하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