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독서 후기 #34] 나는 왜 이렇게 피곤하게 살까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인생 반을 살아보니 세월 참 빠르고 인간의 삶은 참 짧구나라고 느낌니다. 재밌고 행복하게 살아도 모자랄 시간이죠
그렇죠~
100세 시대라고는 하지만... 실제적으로 70 넘어가면 어디 다니기도 힘든 나이가 되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