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혼밥#59] 경주 감포 황포식당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경주는 다들 많이 가도 바닷가 쪽으로는 많이들 모르죠 흐미 배고파 ㅠ 너무 맛있게..
오늘 맛있는거 드시면 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