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 스터디 카페 단축 운영~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오.. 부산 분이셨군요 반갑습니다. 부산도 코로나가 심해져서 턱밑까지 오는게 느껴지는군요 ㅠ 생일 축하해주신다고 보팅을 이렇게까지 감사합니다. : )
생일날은 생일 축하 받으셔야죠^^
코로나 확진자가 줄어들 기미가 안보이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