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그림보기#30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edited)나를 돌아보는 것은 상당히 성숙된 행위인 듯 합니다. 거울은 초록이 아닌데 작품명에 초록의 색을 강조한건 왜인지 궁금해지네요 ㅎ
정말, 작가들에게 묻고싶은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우린 추측할 수 밖에 없으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