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 #201] 워싱턴야자 길View the full contextparkname (85)in Korea • 한국 • KR • KO • 21 hours ago 제주가면 들려보고싶은 곳이네요. 보행로는 편할까요?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보행로는 불편할 정도는 아닌데 가로수가 크다 보니 상대적으로 보행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크긴 합니다.